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헤어메이크업샵 추천 :: 메이크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55

    >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것 같은, 본인의 최애기 메이크업 플레이스!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모으러 갔다 왔다. 이벤트를 봐야하는 것도 있고, 오한상은 아봉인서메이크업 후기로! 홍대부근 일정이 있을 때마다 찾아오는 메이크업그룹! 아마 블로그를 오래 봐오신 분들은 얼마나 본인의 메이크업 수집을 해서 메이크업을 잘하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항상 예약하면 친절하게 주의사항과 메일로 안내해주는 선생님!


    >


    아봉인서 메이크업을 잘하는 홍대메이크업모이에서는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다른 사람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모이헤어메이크업은 그 모든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밝은 메이크업을 해주어서 면접메이크업도 가끔 가버렸다.​ 홍대 입구 역에서 가까운 먹이 메이크업!3번 출구에서 본인에 오면 바로 있다 올때 마다 환영하는 좋은책, 딱 본인의 감성을 위한 책 뿐이야..


    >


    내부는 이렇게 깨끗해져 있다:) 모이 메이크룸에 앉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진다! 메이크업과 헤어(머리)를 함께 사용하는 곳인데 미리 말씀해주시면 컷, 다운팜, 뿌리염색은 할 수 있다!


    >


    거의 매일 올 때마다 원하는 화장품이 매일 메이크업 모음! 특히 피부톤 화장을 정스토리 좋게 만들어준다:) 화사하면서 피부 컬러와 커버력이 아주 좋은 모이메이크업!


    >


    이렇게 화사하게 화장을 해줬다:) 정말 모이로 화장을 받으면서 선생님과 친해지고, 늘 그렇듯 즐거운지 화장을 하러 가는지! 그래서 항상 모이로 찍은 사진을 보면 그렇게 밝게 웃는 사진이 많다!


    >


    밝은 피부톤으로 밝은 감정을 전해달라고 하셨는데, 마침 거기에 맞춰서 감정을 갖게 해줬어:) 약간 촉촉한 감정!


    >


    화사한 아본인 은서 메이크업인 만큼 촉촉하면서 아이 섀도우와 립컬러도 자신보다 먼저 맞게 잘 해줬다 :) 예쁜 아본인 은서 메이크업이 MAZUnd에 들어간 메이크업을 모이!


    >


    확실히, 전에 메이크업에서 헤어 받은 사진과 비교해 보면, 머리 길이가 꽤 차이가 난다! 머리가 길면, 메이크업 할 때마다 느낀다:)


    >


    깔끔한 C컬로 넣어줬는데 MASUnd에 들어갔어! 오래가게 스프레이로 고정 완료! 거의 매일 찾아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홍대 메이크업들이 모여 재방문을 안 할 이유가 없어! 밝은 인상을 준 아본 인 은서 메이크업!


    >


    원경 선생님과 대화를 조금이라도 잘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 이내에 헤어 및 메이크업을 끝내고 주는 멋쟁이 선생님!먹이 메이크업의 가격 리스트이다 이날 한 아 괜찮은 운서 메이크업은 88000원!


    >


    추가로 원경 선생님의 명함도 함께 넣는다! 최신 유행이 많은 홍대 메이크업샵입니다.그래서 예약이 필수입니다.예약 전화 번호는 0하나 0-7629-02개 3주소는 서울 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한개 55-27​의 먹이 메이크업 instar gram입니다!


    >


    이렇게 모처럼 메이크업을 했으니까, 아라시의 셀카를 남겨본다! 메이크업하고 나서 바로 이동 중에 남긴 셀카!


    >


    메이크업 모이가 좋은 건, 지속력이 대단하다는 거야! 어떻게 오전에 메이크업 받고, 하나석이 집에 가서도 당신에게 해줄 수 있나요?입고 있던 정장이 갑갑해서 갈아입고 동료와 함께 먹으러 과인에게 갔다!


    >


    낮 메이크업은 너이고, 이어지는 홍대 메이크업의 모이 아나운서 메이크업! 어디로 휴가를 갈까 감정하고 있는 오슬이의 카메라 필터는 자네에게 결정했습니다!"어디로 나갈까."​


    너무도 터무니 없는 오슬의 돈 1하루는 이상한 영상 모음으로 마무리!사실은...아이교의 영상으로 만들어 보려고 생각했지만 결말은 엽기 영상으로 마무리!셀카를 찍었기에 이런 엽기 영상도 함께 남겼으면 인간미를 느끼지요?메이크업 열 더 받아서 오빠가 금지령 받은 영상 남겨봤어요.대가족 동반의 방에 남겼더니, 모두 본인에게 "어린이교는 하지의 이야기다"라고 했습니다. 어쨌든 메이크업 덕분에 행복한 하루 특별한 하루를 마무리했다:홍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모임에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